본문 바로가기

바디·페이스

난 슈퍼인자가 아니었다 !!

728x90

https://daon-daol.tistory.com/81

 

당독소 다이어트 나는 그렇게 시작했다.(feat.인스타 릴스..)

23년 05월 10일 수요일 인스타 릴스를 탐험하는 날이었다. 하필 내 눈엔 들어오게 된 릴스 하나 건강한 다이어트 약국템이라고 2주에 -4키로 감량해준다는 세트였다 ..(두둥) 잠깐 고민하다가 바로

daon-daol.tistory.com

 

나 분명 오늘부터 당독소 다이어트 할려고 했는데 ㅇㅅㅇ

이틀전 부터 새벽에 약으로도 안잡히던 두통 , 기침 , 오한 , 식은땀 이렇게 나더니 

혹시나해서 검사한 자가진단 키트에선 전부 음성이 나왔었다.

음성나오길래 역시난 슈퍼인자인가 하고 넘어가려나 

어제 오늘 식은땀이 장난 아니었다.

(참고로 백신 맞을 수 있는건 다 맞았다 ㅋㅋ)

아침에 이비인후과 문 열자 마자 바로 가서 신속항원 받으러 갔더니 바로 양성떴다

 

나도 코로나 확진이닷 !!!

근데 프로 집준인데 ..도대체 어디서 걸려온건지 ㅎ....

 

7일 자가격리라 회사 안가서 좋당 ><

 

다른사람들도 저런 증상들이 이틀이상 삼일 그렇게 되면 자가진단키트보단 신속가는게 

더 정확할 듯 하다 !!

SMALL