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취미·특기

베어유 빡공단 10기 지원하다.

728x90

며칠 전 유튜브 영상을 보다가 한 광고를 보게 되었다.

그냥 뜬금없이 나오는 이야기들 대학생들도 직장인들에게도 추천한다는 광고였고

처음엔 몇 번 무시하다가 이게 정확히 뭘까?라고 급 궁금해져서 링크를 타고 들어가 봤다.

그게 바로 베어유 빡공단 10기 모집 광고였다. 

 

빡공단 - 하루 10분 자기계발 온라인 커뮤니티

하루 10분, 내 삶을 바꾸는 가벼운 도전. 끝까지 해내는 사람들의 비법이 궁금하다면, 지금 바로 하루 10분씩만 빡공단에서 함께해요!

bearustudy.com

글을 천천히 읽어보았다.  

너무 공감이 같고 하루 10분 하는 건데 할 수 있을 것만 같았다.

하지만 신청하기엔 살짝 마음에 걸리는 게 있었다.. 바로 나이ㅠㅠㅠ

모든 20대들 이라길래 이번에 딱 30살이 된 나는 안 되는 건가 싶어서 일단 문의를 넣었다.

"만 나이로 28세인데 신청 가능한가요?"  " 네 가능합니다"  (❁´◡`❁) 

당장 신청서를 작성했고 10기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.

무엇을 도전해볼까 고민하다가 요즘 시대 필수인 코딩을 이 기회에 한번 도전해보고 싶어 졌고,

새로운 분야를 만날 수 있게 된 경로가 된 광고가 매우 고맙게 느껴졌다. 

4월 20일부터 시작인데 한 달, 꼭 완주할 것이다.

베어유 같이 힘내

 

SMALL